배민커넥트 도보 후기 #3. 소소한 팁
이제 배민 도보 한달 차입니다.
물론 주당 20시간을 못 채운 주도 있을 만큼 설렁설렁한 날도 있었지만, 당당히 한달 차로 알게 된 정보 공유합니다.
정산
12월9일-12월15일까지 배달 한 비용이 12월18일 오전 7시 입금되었습니다. 정말 용돈벌이로는 꽤 괜찮은 것 같아요.
게다가 만보 채우니도 완전 가능하니까요.
전주 수요일-화요일까지의 배달 비용이 매주 금요일 정산됩니다.
배민커넥트 vs 배민라이더스
배민커넥트는 시간이 주 20시간 내로 정해져 있는 아르바이트 개념이고, 라이더스는 직업으로 하시는 분들을 칭하더라고요. 용어가 다르게 사용됩니다.
현금 / 카드 결제
간혹 카드결제 / 현금결제가 뜨더라고요. 처음에 모르고 카드결제를 수락하고 꽤나 당황했습니다.
긴장하지마세요! 현금 결제 경우에는 현금 받아서 배민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카드 결제의 경우에는 카드번호 직접 입력으로 어플에서 결제하면 됩니다. (다른 어플 설치 할 필요 없습니다.)
어플 내 뱃지
결론부터 “아무것도 아니다!”ㅋㅋㅋ
저는 게임을 해도 약간 미션에 열심히인 스타일이라 열심히 했는데? 왜죠? 왜 아무것도 혜택이 없는거죠?
약 한달 수익 인증입니다.
제가 매주 20시간을 모두 진행한 게 아니라서 시급으로 나누는 것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. 프로모션 유무에 따라서도 큰 차이가 납니다.
12월말-1월초 유독 금액이 큰 건 아마도 영하 17도의 날씨 프로모션이 한몫해준 듯 해요.
배민커넥트 지원하는 사이트에는 시급1만5천원이라는데..
저는 왜 그 반도 안 되는.. 느낌적 느낌..
자전거나 차량으로 하시는 분들은 꽤 쏠쏠한 용돈이 되실 것 같지만, 저같은 도보의 경우에는 운동 + 소소한 용돈으로 만족하신다면 시작해보실만 합니다!
시작부터 현재까지는 아래 글들로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.
[배민커넥트] 도보 #1. 지원하기 - https://stayj.tistory.com/m/8
[배민커넥트] 도보 #2. 이제 바로 시작하면 됩니다! - https://stayj.tistory.com/m/10